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서울 공연 예매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12:08

    2018.06.28 결전의 날... 김1을 위해... 나는 확실히 결심하고... 했지만...솔직히 말해서 과인 왜 떨리는 심정 다 정했어? 분해서 못 사겠다~~~!! 긴장할 이유는 아무것도 없었다.우선, 지인의 현실성 3명을 교섭.뮤지컬 덕후와 그 지인... 신화창조 유행의 록밴드 덕후 주변의 부탁으로 아이돌의 예매 경험은 여러 차례 있다.얼마 전 워너원 콘서트 때 광탈했어요.방탄은 지낼 것 같다고 기대해... 그들에게 1단 부탁하고, 나는 혼자서 근처에서 빠르다는 피서로 고고...


    >


    하나 가끔 반전에 도착하는 프리미엄 석으로... 근데... 촌락, 수리 중... 키보드는 먹지 않는다. 불안불안!! 어떻게 앉는지 잘 모르겠어~~!! 겨우 자리를 잡았는데도 익스플로어의 에러창이 틈새.닫았는데... 종료 눌렀는지 컴퓨터 꺼진다비회원은 종료되면 다시 결제해야 합니다.일전에 패리콘 예약한 곳은 후불이라 좋았는데...정말 접속도 안되고 억울해서 따졌더니..그럼 관리자분께 접속해주세요.이상하게 당신~불안하다 이렇게 떨었던 적은 없는데 #진이 다 빠져서 만사가 귀찮다.그리고... 주변에는 아미 투성이... 8시 땡. 아, 서버가 폭발. 큰일이다. 가끔 얼마나 흘렀을까? 30분 된 와인? 앱은 안절부절못한다.인터넷으로 액세스를 개시.익스플로러가 늦게 폭발 안되니까 크롬 연결... 조금 더 빨랐다.간신히 좌석까지 성공.플로어. 하나층 초인성 많다.포도알 남으면 뭔지... 이선자~!! 아니, 뒤에 단계를 지나기 전에 치고... 퓨, 다시.첨부일 지정부터 다시 한번 찍표~~!! 그런걸 반복하는 "이선자" 와 "과인서" 3층 공략. 어차피 플로어 스테이지에서 바로 앞이 아니면 의미가 없어.잘 안보여요~!! ( ́;ω;`)


    >


    역시 점점 틀린 자신~~!! 처음부터 시작. 그런데 새로운 오류~~ 등장일자가 가끔 지정되어 있었습니다.이따금씩 불통 고를 수 없다. 큰일났다 인포아.


    >


    아니... 3층 이렇게 많은데...저는 이번에 어떻게든 그 sound로 볼께요~!! 왜 좌석 지정과 결제가 안되냐고요?


    >


    일각반 정도 종이책인 서덕후 지인에게 그만두라고 권한다.이 정도면... 민폐... 근데 다들 고집을 부리니까. 이천뮤지컬 록페! 요즘 유행공연 몇번씩 했는데 역대급 예매라 놀라워ᄏᄏᄏ 그렇게 예매한지 2시간이 넘었나?지인 아미가 3층 올콘 성공했다는걸로 가능성!! 1열 꺼주세요~ 통화하자마자 뭘 눌렀는데 결제창 넘어 토요일 3층 성공!! 일 0시 반에 피. 본인 온거 같아.원래 30분 만에 끝난 것 같은데 3시간... 이번엔 꼭 하자, 본인. 하지만 올콘 간다~~ 그러고 보니 정작 사람의 마음은 참 교활하다.또 마스터처럼 4층에서 하루 정도는 땅으로 내려오고 싶다는 소견이. 문토~!!


    >


    콜드플레이콘때 올림픽주경기장 3층도 매우 만족했던 기억이.. 손목밴드가 형형색색으로 바뀌고 있는데..


    >


    위에서 보면 정말 아름다움.아미 밤에도 되게 예쁘겠다.좌석 앞, 그다음에 너무 좁고 폭발한 것 빼고는...하나, 스스로 점핑하면 허벅지에 자꾸 의자가 닿아서 멍이 든다.하나당 간다!! 역사적 그 순간......기다려~!! 8월까지 체력을 확실히 기를꺼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