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이지연 나이 전남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7:12

    당 1이 시간은 이전에 한창 남자들의 감정에 불을 붙인 가수 이지연에 대해서, 니시우라 스팅을 하려는 것입니다. 그녀의 멋진 히트곡만큼, 소의견도 많은 남자들이 너무 좋았다는 소음을 대등한 세대는 공감할 겁니다. 최근에 그녀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해요. ^^


    >


    가수 이지연 과인이:하나 970년생으로 올해 49세.가수 데뷔 년도:하나 7세의 하이틴. 세대에서 하나 987년 한집이었다'그 당시는 오료쯔 나 브와요'로 데뷔한 이듬해 88년도에 마침내'그 이유가 나에게 아픔이었네'이라는 히트 곡에서 톱스타로 올라서게 된다.87년 그 당시 고교생으로 청순하고 엣티은 모습과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다.


    >


    이후 바람아 멈춰라 등 많은 사랑을 받는 곡으로 대중에게 좋은 시선으로 유행을 끌게 됐으나, 본인이 의도하지 않은 가요계 내부에서 모 가수를 욕하는 등 이상한 악성 루머와 스캔들 등으로 인한 우울증까지 겹쳐 중도에 가수로 쉬면서 당시 만난 드러머(드럼맨)와 사귀게 되고 결혼과 동시에 가수를 은퇴하고 도미하게 됐다.십여 년간 잘 살다가 성격 차이로 남편과 이혼하게 된다.


    >


    이 후 이지영 전 남편과 이별을 한 뒤 요리사로서 제2의 전성기를 방문했을 때 최근 남편을 만 아니며 게 된다.외국인과 9년 연하랑 하지만 이지연은 동생을 만 아닐지 본다.최근의 남편 또한, 국한(局)에서의 대단한 가수였음을 몰랐지만, 나쁘지 않고 유튜브의 나쁨은 없으며, 기사등을 본 이래, 아내가 어떠한 생활을 해 온 사람인지 알게 된다.


    >


    얼마 전엔 대한민국 무대에 출연해 현재 근황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요리사로 미쿡에서 유행하는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이고 바쁘고 즐거운 생활을 하는 모습을 통해 자존감이 높아지고 그래도 잘사는 것을 기쁘게 생각했다.1987학년 당시 개인적으로 한때 매우 좋아하던 가수입니다.그런 여자친구가 안 보이면 문득 생각이 나곤 했는데 얼마 전 TV에 나와서 근황을 보고 얼마나 좋아졌는지 그런데 제 나이 들 생각은 안 하고 이지영의 모습을 보고 많이 들어보인다는 혼자 이야기 하고 웃곤 했어요. 어디든 행복하게 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든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