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지구청맛집 온정수제돈까스에서 맛있는 한 끼~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6:05

    >


    오랫만의 수지구청~라떼는요~화대가 전부 논밭이었지만 알랑가 몰라? (특히 교통!) 편리해져 괜찮아요! 오한상은 신분당선 수지구청역의 맛집 "온정 수제 돈가스 수지점"을 소개한다.


    >


    >


    벽면에 온정 수제 돈까스를 찾은 인적이 드문 메모지가 가득 차 있고 메인 메뉴는 천장에 붙어 있다. ᄒ_ᄒ많은사람들 발자국이 꽉차서 수지구 맛집이 틀림없네요~


    >


    직접 만들어서 만드는 수제 냉면도 있습니다.돈까스가 튀긴 sound식이라 시원한 냉면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이 확 잡힐 것 같아요.저는 돈까스 정식(돈까스+생선+치킨) 동상은 프리미엄 치즈까스를 주문했습니다.그리고 탄산스ound료까지 :) '냉면 시켰어야 했어요'라는 걸 다 먹어봤더니 이제 깨달았어...]


    돈가스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벽면의 메모지를 읽어 보았습니다. 'ᄒ_ᄒ' 너무 재밌는 얘기가 많았어요.그중에서 내 눈을 사로잡았다!!! 디지다 돈까스~


    >


    수지그맛집 온정돈까스는 서울에 있는 온정돈까스 체인점입니다.​ 도전적이고 2종도 유명한 온정 돈가스.대왕 돈까스와 매운(디징다)이고 도전 때에는 도전 가끔 20분 이내에 먹어야 합니다.실패하더라도 2만원 주문해서 먹으려 해도 2만원이라고 한 입이라도 맛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4명 이상 단체에 가는 게 좋겠네요.


    >


    디지더 돈가스를 성공하신 분들이 대단하네요​ 내가 들어와서 5명 단체 분이 왔는데 우유를 사오고 있었습니다.디진더돈까스를주문하려고와인을하니깐또한와인!!도전이아니라 섭취하는 분들이었습니다.


    >


    수지구 맛집 온정 돈까스 프리미엄 치즈까스와 돈까스 정식이 왔습니다.


    >


    프리미엄 치즈카츠는 소스를 따로 주네요.치즈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울립니다만, 삼키면 소스가 조금 느끼해집니다.~ᅲ_ᅲ치즈소스를 매콤달콤한 소스로 변경하여 제공하면 느끼한 맛을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제가 주문한 돈까스 정식은 양이 매우 많아요~한 덩어리 3개!!소스가 아래에 깔려서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저는 소스를 많이 찍어 먹는 편이라서 조금 부족했어요. ᄒ_ᄒ소스는 추가 요청하면 더 줄거에요.


    즈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w_w이런 치즈 돈까스가 8,000원이란 가격은 싸고 맛이 높구나!


    >


    디지더 돈까스에 도전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사장님의 안내화와 타이머가 등장.영상을 찍어서 드셨는데 되게 매워 보였어요ㅠ_ㅠ ​ 디징다 나는 돈가스를 먹으러 도전하는 20분간은 돈까스와 우유를 함께 못 먹대요.수지구돈까스온정수제돈까스는뜨거운속을치유할수있는쿨피스자신의우유가따로준비되어있지않으니꼭한번구매해보세요!


    >


    낮 시간대가 시작될 무렵과 방문객도 많았고, 포장객도 많았습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며 포장의 때 개당 용기의 가격 500원이 추가되므로 참고하세요~


    >


    수지지구의 맛집 온정수제돈까스를 찾아온 연예인들과 사장님이 함께 찍은 사진이 붙어 있어서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네요. 웃으면


    >


    그중에서 대충 아는 얼굴만 찍어왔는데 대배우 얼짱, 이시언 씨도 있었대요. 프로듀싱에 달려온 유선호 군, 개그맨 이수근 씨 등 많은 분들이 온정 수제 돈까스로 즐겨주셨네요!


    수지구에서 돈까스가 생각날 때는 수지구청 근처에 있는 수지구 맛집 온정수제돈까스 수지구점에서 아삭아삭한 한 끼 어떠세요?


    #온정돈까스수지점 #수지구맛집 #수지구청맛집 #수지구청맛집 #수지구청맛집 #수지구청맛집 #수지구청맛집 #풍덕천동맛집 #촌락플레이스 #신분당선수지구청역맛집 #수지구청역맛집 #수지구청역가스 #수지구청역까스


    >



    댓글

Designed by Tistory.